경영안내 > 품질경영

품질헌장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으로 품격있고 가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품질경영 방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품질 경영방침

  • 01

    철저한 내부 평가

    품질보증 시스템을 강화하여 확고한 기본 품질을 확보하고, 내부적인 평가 시스템을 통해 품질을 우선적으로 개선합니다.

  • 02

    품질 경영시스템 운영

    고객의 미래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프로젝트 수행 단계별로 품질 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주기적이고 체계적인 품질교육을 실시하여 오류발생을 철저히 예방하고 있습니다.

  • 03

    설계 품질관리

    협업을 통한 설계업무의 표준화와 투명성을 확보하고, 설계 성과품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인터페이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 그룹의 설계 검토/검증을 통해 최고의 설계품질을 만들고 있습니다.

  • 04

    시공 품질관리

    현장 개설시 초기 현장 품질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품질 관리 강화, 철저한 작업자 교육과 품질검사 등에 의한 최소한의 품질 결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진화된 IT시스템을 통해 투명한 데이터 관리와 효율적인 시공 품질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주)필하우징종합건설.

대표 : 장형준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2-9 (옥인동) 세종빌딩 1F

사업자등록번호 : 102-81-42663

고객문의 : 02-391-0232

고객지원메일 : pil@pil.co.kr